본문 바로가기
일상 생활/외식생활

[울산 동구] 맛있단 소문듣고 출산 전 찾아간 국밥집!! '하동식당'을 가다.

by 이름모를아이 2022. 8. 21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울산 맛집멋집, 유튜브 등에서 맛있다고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한 울산 동구 남목에 위치한 국밥집 하동식당을 다녀왔습니다.

 

하동식당

· 주소: 울산광역시 동구 동해안로 30-7

· 영업시간: 매일 07:00 ~ 22:00

· 주차장: 없음, 골목가 주차 또는 근처 노상 공영주차장 주차

  • 옥류로 공영주차장: 울산광역시 동구 옥류로 10
  • 가장 가까운 주차면은 부강 숯불갈비 쌈밥 or 일품 바베큐 치킨 집 앞입니다.

 

하동식당
하동식당 및 메뉴판
깍두기 및 양념통

 

 

 

 

 

저희는 10시 30분경 하동식당을 도착했습니다. 이른 시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.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고 식사는 금방 나왔어요. 저희가 시킨 것은 섞어 돼지국밥살고기 돼지국밥입니다. 돼지국밥은 밥이 말려져 나오며, 따로국밥은 밥과 국물이 따로 나옵니다.

 

섞어 돼지국밥 및 살고기 돼지국밥

 

평소 먹던 국밥은 약간 뽀얀 색상의 국밥인데 '하동식당'의 국밥은 맑은 국물 색상으로 평소와 다른 느낌의 국밥입니다. 국물을 한 숟가락 맛을 보는데 기본적으로 간은 맞춰져 나왔으며, 국물은 약간 농도가 짙은 느낌이 났습니다. 맛은 엄청 개운하면서 새우젓갈의 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. 그리고 전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부분이지만 와이프는 국밥에서 돼지고기의 꼬릿 한 냄새/맛이 느껴진다고 하네요.

 

 

 

 

총평

전 정말 맛있게 완뚝을 했습니다.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요. 하지만 돼지냄새, 젓갈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할 수 있습니다.

하동식당은 울산 동구를 방문했으며, 국밥을 좋아한다. 그리고 평소 뽀얀 색상의 국밥이 질리거나, 색다른 국밥을 즐기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서 맛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